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새봄 맞이 대축제 실시
상태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새봄 맞이 대축제 실시
얼어붙은 계곡 콘셉트 '뱀비늘 계곡' 던전 등장. 신규 서버 '경천동지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새봄 맞이 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콘텐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뱀 모양 석상과 기괴한 조형물이 뒤섞인 얼어붙은 계곡 컨셉의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이다. 

뱀비늘 계곡은 높은 난이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던전이다. 

또한 뱀비늘 계곡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무공을 직업별로 추가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게임 내 성장의 재미도 더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새봄 맞이 대축제'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새봄 맞이 대축제'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이번 대축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서버 '경천동지'에서는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사냥용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고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도 증정한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는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선물을 마련했다.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