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신규 모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모델에는 골프에 최적화된 모델이 포함돼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8일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은 업그레이드된 거리 측정 기능을 지원하는 등 골프를 보다 스마트하게 즐기도록 해준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은 골프 라운딩 시 필요한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한다.
불소 고무 재질의 가벼운 착용감을 갖춘 골프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해, 뛰어난 통기성은 물론, 땀과 비에도 걱정 없는 강력한 방수 기능을 탑재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쿠아 블랙의 44㎜ 모델과 핑크 골드 40㎜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은 기존 스테인리스 소재를 알루미늄으로 바꾼 것이다. 모던한 무광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알루미늄 모델은 44㎜, 40㎜ 두 가지 사이즈와 아쿠아 블랙, 클라우드 실버, 핑크 골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발매된다.
저작권자 © WIRED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