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Notice
[창간 인사] 와이어드의 6번째 에디션, 와이어드 코리아가 문을 열었습니다.
icon 와이어드 코리아
icon 2019-12-12 13:20:58  |   icon 조회: 1925
첨부파일 : -

The Future Begins at WIRED Korea

미래가 시작되는 곳, 와이어드코리아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와이어드 코리아는 글로벌 명성을 보유한 ‘WIRED’의 6번째 선택지입니다. 와이어드 코리아는 글로벌 명성의 Conde Nast와 한국의 에이클라미디어 그룹이 브랜드와 콘텐츠 협력을 합의하면서 출범했습니다.

와이어드코리아는 WIRED의 글로벌 미디어 경쟁력과 에이클라 미디어 그룹의 혁신 DNA를 토대로 품격 높은 뉴스와 정보를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세계적인 IT 테크 매체로 알려진 WIRED는 기술만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WIRED는 사람, 인간을 먼저 생각합니다. 기술 그 자체보다 기술이 우리가 사는 세상과 문화, 삶의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주목합니다.

와이어드 코리아는 사람에게 이로운 기술, 인간을 닮아가는 기술,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지향하며 사람 냄새 나는 뉴스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와이어드 코리아는 한국의 앞선 정보과학 기술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지식과 산업, IT에 대한 소식과 트렌드를 여러분에 깊이 있고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와이어드 코리아의 관심은 제품과 기술, 서비스가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바꾸는가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의견을 소중하고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와이어드 코리아는 글로벌 IT 강자 WIRED의 명성을 이어받아 IT와 그를 둘러싼 생태계, 그 너머의 지식을 바라보며 사람에게 이로운 인사이트를 찾아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합니다.

- (주) 스포티비와이어드 와이어드 코리아

2019-12-12 13:20:58
112.160.110.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